본문 바로가기

떠나자,해외/일본

[일본][도쿄]-[아사쿠사,주홍과 백색의 조화]

728x90
반응형

[여행 기간] : 2009. 08. 15(토) - 2009. 08. 16(일)

[여행 지역] : 일본 동경지역(도깨비여행)

[카메라 및 필름] : 펜탁스 Mz-L  FA50.4  FAJ18-35  포트라160vc  슬라이드센시아100

 

[해당 여행] : 도쿄 아사쿠사(浅草)(09.08.16)

[날씨] : 맑고 한때 구름, 오후6-오후10



아사쿠사(浅草), 주홍과 백색작업









아사쿠사로 넘어가는 다리에서 큰 축제를 하고 있었다.

유카타를 입고 있는 커플들도 많았고, 시끌벅적했었다.









저녁 6시가 넘어가자 해가 떨어지기 시작했다.
















아사쿠사, 하면 요놈이지.















시끌벅적한 곳을 좀 지나오니 선술집이 나타나기 시작했다.















조용해 지나 싶었더니 또 시끌시끌ㅋㅋㅋ아 피곤해서 조용한 곳에 있고 싶었다 우리둘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가볍게 한 잔 걸치고 나오니, 백색마을이 나타났다.

일본은 색의 조화를 참 잘 맞추는 것 같았다. 예쁘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그냥 가지 말고 잠깐 들러라는 듯 한ㅎㅎ

아사쿠사를 꼭 추천하는 건 아니지만, 밤에 꼭 한번 가보면 좋을 것 같다.


반응형